빠른 상담 신청
" "
천연자연 가슴의 모양과 촉감 그대로...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가슴성형법!
기존의 지방이식시술법의 한계 극복한 "가장 안전한 시술법"
"독일 첨단 과학"과 "봉봉의 예술 감각" 이 만나 "하베스트젯 자가조직 가슴성형" 을 탄생시켰습니다.
"대한민국 성형 명의 15인"에 선정된 봉봉성형외과 박성수원장님이 전하는
"하베스트젯 가슴성형에 대한 솔직 담백한 조언"
1. 하베스트젯이 뭔가요?
하베스트젯은 강한 물줄기를 이용해 지방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고 추출해 내는 의료장비의 이름입니다.
하베스트젯의 특수 캐눌러에서 강한 물줄기가 1초에 한번씩 뿜어져 나오게 되는데
이 물줄기는 체내의 지방조직에서 지방세포를 떨어뜨리게 되지요. 마치 포도알이 떨어지듯 지방세포가 떨어지게되는 원리입니다.
지방을 추출하는 다른 시술방법들은 지방세포에 물리적인 손상을 많이 주게되는데 이로인해 지방세포의 상당량이 파괴되어서 기름이 많이 생겨나게 됩니다.
이러한 기름성분은 파괴된 지방세포로부터 만들어지는 것인데 기름의 양은 결국 지방조직의 손상의 정도와 비례한다고 볼 수 았는 것이지요.
기름 성분은 지방이식 시술후에 피부의 뽀루지같은 종기를 만드는 원인이 되기도 하고 석회화라고 하는 단단한 멍울을 만들기도 합니다.
또 때때로 기름방울이 모여서 주머니를 형성하게되는데 그것을 오일 낭종이라고 부른답니다.
석회화나 오일낭종은 그것 자체가 심각한 부작용을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드물게 방사선 검사에서 유방에 생기는 양성종양들과 서로 구별되지 않아 방해가 될 수 있으며 염증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기름을 만들지 않는 하베스트젯 장비는 가슴에 지방이식을 할때 건강한 순수지방만을 얻을 수 있도록 해주는 유익한 장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시술이 그렇듯 이 장비를 익숙하게 잘 다룰 줄 아는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서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안전을 위해 중요합니다.
2. 가슴에 지방이식을 하는 시술은 얼마나 오래되었나요?
가슴에 지방을 이식하는 시술은 대단히 오래 전부터 시행되었답니다.
지금으로 부터 약 120년 전에 독일의 성형외과의사인 아돌프 뉴버(Adolf Neuber)라는 분이 처음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쪽 가슴이 움푹하게 패인 흉터를 가지고 있는 여인을 불쌍하게 여긴 닥터 뉴버가 어떻게 하면 환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던 끝에
환자의 지방을 가슴에 이식하는 방법으로 교정을 했다고 합니다.
의학의 이처럼 환자를 진심으로 돕고자하는 순수한 열정과 도전정신을 통해 발전되어왔습니다.
그 이후로도 지방의 생착율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문제점을 개선하기위한 다양한 시도와 발전이 있었답니다.
3. 마른 여성도 하베스트젯 자가조직 기슴성형을 받을 수 있을까요?
하베스트젯 자가조직 가슴성형법은 자기 몸의 지방을 이용하여 가슴을 키워주는 시술입니다. 따라서 허벅지나 배에 지방이 있어야 시술을 받을 수 있지요.
시술을 위해서 대략 500 cc 가량의 지방을 추출해야하는데요.
하베스트젯 장비에 숙련된 전문의라면 실제로 상당히 마른 체형의 몸을 가진 여성분들에게서도 이정도 되는 양의 지방은 어렵지 않게 추출할 수 있습니다.
4. 봉봉 성형외과의 하베스트젯 가슴성형이 어떻게 우수한가요?
봉봉성형외과는 가슴성형 시술 건수가 3000여건이 넘습니다. 시술 건수가 많기 때문에 우수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많은 시술을 통해서 다양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쌓아왔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국내 및 국제학술강연을 통해서도 우수성이 검증되었습니다.
사람마다 얼굴의 생김새가 서로 다르듯 환자분들마다 시술에 있어서 가장 적합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시술 결과를 얼마나 다르게 만드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한분 한분 환자분들의 신체 특성을 잘 파악해서 섬세하고 정확하게 시술하려고 노력하는 마음가짐을
지켜나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명의 컬럼 대담 중에서 발췌